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에 일본 air mail레이블에서 재발매가 된 gary & stu앨범입니다. 이 앨범은 순전히 앨범에 수록된 "Man Of Many Faces"란 곡 때문에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은 앨범입니다.
air mail은 주로 영국쪽의 숨은 뮤지션들을 많이 발굴해 내었습니다. 한때 저를 사로잡았고, 지금도 마음을 뺐기고 있는  Roger morris , Rod Demick & Herbie Armstrong, marc elington 도 이곳에서 나왔고 또 siren, CLIFFORD T. WARD, Frankie Miller, sheridan & price 등등.  카탈로그를 보니 참 좋은 아티스트들이 많네요. 그리고 지금 gary & stu도 영국출신의 뮤지션입니다.

 그런데 이들은 영국출신의  Gary Sulsh 과 Stu Leathwoon 으로 구성된 듀오 그룹이라는 것과 carnaby에서 발매되엇다는 것  말고는  아티스트에 대한 정보가 전혀 나오지 않네요. 더군다나 이너슬리브가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무슨말인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ㅎㅎ
송라이팅은 Barry Guard 참여한 두 곡을 제외하고는 Gary Sulsh 와  Stu Leathwoon 의 공동 작곡입니다.  곡들은 지극히 영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blue의 앨범들이 생각이 나는데 꼭 같다고 할수는 없지만 영국의 예쁜 보컬하모니와 부드러운 오케스트레이션이 특히 영국적이라는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프로그레시브한 튠뿐만이 아니고 비틀즈의 영향을 받은듯한 가벼운 모드비트음악과 팝 사이키곡들. 그리고 약간의 컨트리의 느낌까지 버라이어티하게 담아내었습니다.
이런 음악은 깊이감이 있다고 할수는 없겠지만 분명히 나름의 맛이 있습니다.  가끔 꺼내들으면  청량감을 줄 듯 하네요. 특히 "my daddy was a movie star"곡은 "man of many faces"과 함께 앨범의 베스트 곡으로 꼽을만합니다.


Side 1

01 Harlan Fair
02 Man Of Many Faces


03 Hey Man
04 Rainbow Coloured Morning
05 Lemon City
06 Sweet White Dove

Side 2

01 Long Long Line
02 Darlin' Jill
03 My Daddy Was A Movie Star
04 Good Lady Fair
05 Peek-A-Boo
06 Country Fever

All songs composed by Sulsh/Leathwood with some help by Barrie Guard.

Arranged & Produced By Barry Guard. - A Carnaby Record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