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던 오리지널을 가지게 되어서 행복한 기분이 듭니다. 오랫만에 다시 찬찬히 여러번 플레이해보아도.
어떤곡이라도 빠질것이 없는 놀랍도록 훌륭한 앨범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에는 보컬소리가 너무 강렬하고 인상적이라 기타소리는 잘 듣지 못했는데 햐. 보컬 못지않게  멋지네요. 특히 " Bengawen solo"곡이나 "Ketjil Ketjil."곡에서 나긋나긋한 템보로 슬슬몰고 가는 폼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런식의 사운드는 화와이언 기타느낌도 상당히 듭니다. 일렉기타나 스틸기타의 짬뽕같은것이 참 묘한소리를 내는군요. ㅎㅎ 이 앨범도 두번째 앨범처럼 가족으로 구성이 된 백업 어렌지군요. 두번째 앨범에는 그의 딸들이 참여하였는데 이번앨범은 그의 형제들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bass에는 그의 동생 rick bogaardt가. 드럼엔 archie bogaardt,  그리고 백업보컬엔 bill  bogaardt 으로 구성이 되었군요. 나머지 뮤지션도 이름이 있는 뮤지션같지는 않는데 대단한 솜씨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 신기한것은
사운드 자체는  미국에서 소를 몰고 다닐거 같았는데 특이하게도 이앨범은 캐나다와 호주에서 앨범을 판매하였네요.
암튼 최고의 작품이에요.

a1 .Adalee
a2. City Of New Orleans
a3. Bengawen Solo
a4. Ufo
a5. Soon

b1. River You Must Flow
b2. Ketjil Ketjil
b3. One More Load
b4. Unchained Melody
b5. So Much Yet So Little




Ben Bogaardt - '79 The Lord's Mountain Girl (Dyna West Musi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