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놀랍도록 아름답다.  아름다운것들은 단순하면서 소박한 멋이 있는것같다. 그리고 지나치지 않음..과 여백의 아름다움. 또 그리고 따뜻한 마음을 담고 있는것은 하루종일 언제나 좋다. 특히나 이렇게 퍼런 하늘아래서는..

Bluegrass뮤직의 Mike Auldridge씨. 다중연주자이자 작곡가, 그리고 도보로의 명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12살에 기타를 잡기시작하여 16살때 벤조를, 그리고 17살때는 도보로를 마스터했다고 한다. 재즈와 포크 그리고 전통적인 Bluegrass를 합하여 newgrass사운드의 선구자 역활을 하였다. 그를 알려지게 된것은  Seldon Secene에 멤버로 음악적인 활동을 시작을 하여서인데, 이 앨범에서도 많은 트랙에서 Seldon Secen의 멤버들이 참여를 하여 같이 연주를 하였다. 그리고 덭붙여 게스트뮤지션은로  Vassar Clements, Ricky Skaggs, and David Bromberg과 같은 명인들과 같이 작업을 하여 앨범을 빛내주고 있다. 잘 알려진곡들로 구성이 되어있지만 Auldridge씨의 새로운 감각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도보로연주와 합주, 그리고 그의 도보로 소리를 닮은듯안 보컬소리도들을수가 있다.

처음에 dobro + blues and bluegrass 이 두개의 솔로앨범을  Tokoma에서 발매를 하였는데, 이앨범은 두개의 합본시디 재발매 앨범이다. 이후에는 블루그래스의 레이블인 Flying Fish 에서 발매를 한다.

도보로는 저 앨범의 커버에서도 보이듯이 기타에 금속반향판이 달려있는 악기인데, 어코스틱한 벤조와 전자 스틸 페달기타의 중간정도의 소리가 난다고 할수가 있다. 벤조보다는 금속반향판이 달려있어 공명음이 나고, 전기를 사용하는 steel guitars보다는 공명이 짧고 어코스틱한 소리가 난다. 이것은 후에 table steel guitar로 발전이 되었다.

Track

 1. Hillbilly Hula
 2. Tennessee Stud
 3. It's Over
 4. Pickaway
 5. Rolling Fog
 6. Dobro Island
 7. Train 45 1/2
 8. Take Me
 9. Green Sleeves
 10. Silver Threads Among the Gold
 11. Rock Bottom
 12. Jamboree
 13. House of the Rising Sun
 14. New Camptown Races
 15. Mexican Rose
 16. Killing Me Softly With His Song
 17. This Ain't Grass
 18. 8 More Miles to Louisville
 19. Sum of Marcy's Blues, The
 20. Bottom Dollar
 21. Struttin' the Blues
 22. Panhandle Country
 23. Summertime
 24. Walk, Don't Run
 25. Everybody Slides

Player

Mike Auldridge -  (vocals, guitar, dobro)
Linda Rondstadt -  (vocals)
Ben Eldridge -  (guitar, banjo)
John Duffey, Doyle Lawson - (guitar, mandolin)
David Bromberg, Charlie Waller, John Starling, Ricky Skaggs, Paul Craft, Gerry Mule, Lowell George - (guitar);
Buck "Josh" Graves - (dobro)
Vassar Clements - (fiddle)
Tom Gray, Bill Yates, Steve Burgh, Tom Guidera - (bass)
Bob Lawrence - (dru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