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Coast Road Drive 밴드에 대해서는 전혀 알려진 바가 없다. 실제로 이들이 그룹을 이끌고 활동을 하였는지, 아니면 잠시 앨범을 위해서 모였다가 흩어지는 one- off 프로젝트 그룹 이였는지는 확실치 않다. 하지만 앨범에 참여하였던 아티스트들의 이력의 볼 때 한 장의 앨범만을 내고 사라진 프로젝트 그룹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하게 된다. 하지만 백 커버를 보면 4명의 사진이 보이는 것으로 보아서 4명으로 이루어진 멤버라는 것도 배제 할 수는 없는 것 같다.

이 앨범은 처음에 들었을 때 보다는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좋아지는데 역시 좋은 음반은 시간이 지날수록 빛이 나는 것 같다. 그리고 영국에서 만들어진 그룹이지만 컨트리와 락앤롤, 약간의 그루브함 까지 포함이 된 스웜프 앨범이다.

연주면에서도 꽉찬 느낌을 주는데 크레딧을 보아도 실력이 있는 뮤지션들이 포함이 되었다. nick Hopkins씨의 윤기 있는 피아노도 아름답고 , 속도감 있는 비트 곡 'Take My Time" 곡이나 'Coal Black Night'곡도 들을수록 제 맛이 나는 것 같았다.

크레딧을 멤버중에서는 steve Kreiger씨가 밴드에 주축이 되어서 이끌었던 것 같다. Kreiger씨는 메인보컬과 송라이팅을 담당하고 있는데 상당히 능력이 있는 멜로디 메이커 능력를 가지고 있는 것 같다. 특히 그의 라이팅이 빛나는 곡으로는 " It's All So Easy" 곡이라는지 " If You Ain't Got The Key" 곡이 가장 멋지게 다가왔던 곡이다. 그러나 다른 곡 또한 손색이 없는 것 같다.

A
1. Sail Away
2. Coal Black Night
3. It's All So Easy


4. Take My Time
5. Jason

B
1. This Time Around
2. Hard To Handle
3. If You Ain't Got The Key
4. Keep On
5. Over The Mountain

Personnel:
Craig Austin - Vocals
Steve Krieger - Guitar, Vocals
Steve Chapman - Drums
Les Nicol - Guitar, Vocals
Charlie Harrison - Guitar, Bass, Vocals (ex-Judas Jump)
Chris Mercer - Sax (ex-John Mayall, Keef Hartley Band)
Mick Weaver - Keyboards (Keef Hartley Band)
Nicky Hopkins - Percussion, Piano
Henry Lowther - Trumpet (Keef Hartley Band)

produced by john jansen and steve krieg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