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Harry the earwig
Was a very strange insect
He carried a sword and rode
On the back of a caterpillar
He was a pillar of strength"

 "해리 집게벌레는 아주 이상한 벌레이다. 그는 칼을 들고  카터필러 (사과 애벌레)의 등에 타고 움직인다.
그는 힘의 기둥이다.."
로저 딘의 커버로 제작된 이 귀엽고 깜찍한 커버는 보면 볼수록 재미 있는데, 뒤에 버섯위에서 명상을 하고 있는 사마귀를 좀 바...ㅎㅎ 마치 도를 닦고 있는 듯이 초연한 자세이다. 저 사마귀는 해리 집게벌레의 사부일까?
이 벌레가 귀에 들어와 오늘밤 꿈속을 돌아다닐지도 모르겠다.
(하늘을 날아 다니며 해리와 싸우게 될지도 모르지.. 그럼 난 레이져 빔으로 얇실하게 무찔러야지..^-^V)

햄..

피트 델로씨의 이력을 살펴보자믄  영국의 팝 사이키 그룹인 honeybus를 이끌었던 자인데 그가 이끌었던 밴드에서 전곡을 작곡을 할 만큼 출중한 뮤지션이고. Unit 4 + 2, The Scaffold 그리고 The Roulettes 에서는 세션 뮤지션으로 활동을 하였다. 1968년 하니버스에 앨범   "I Can`t Let Maggie Go," 를 만든 후 자기만의 스탈을 찾아서 그룹을 나온후 만들게 된 솔로 작이다.  영국적인 정서가 물씬 풍기고 있는 이 앨범은 따뜻하고 달콤한 그의 목소리와 함께 가을의 찬 마음들을 달래주기에 필요한...그런 앨범.


* taking the heart out of love - ->do i still figqure in your life -- > harry the earwig


Tracks



1. It's What You've Got
2. There's Nothing That I Can Do For You
3. I'm A Gambler
4. Harry The Earwig
5. Do I Still Figure In Your Life
6. Uptight Basil
7. Taking The Heart Out Of Love
8. On A Time Said Sylvie
9. A Good Song
10. It's The Way
11. Go Away
12. Arise Sir Henry

: